5월 7일 MLB LA에인절 vs 토론블루
- 조회: 4
- 추천: 0
- 25-05-07 00:37


- 총 게시글 : 450개
- 총 댓글 : 0개
본문
선발 투수
LAA : 타일러 앤더슨(2승 2.67)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일 시애틀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앤더슨은 4월 5경기 방어율이 2.20으로 순조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게다가 최근 홈 경기, 그리고 야간 경기 투구가 모두 좋은 편이라 QS 이상을 기대하는건 절대로 무리한 요구가 아니다.
TOR : 현재로선 불펜 데이가 유력한 편이다. 만일 선발이 나선다면 에릭 라우어나 호세 우레냐의 등판 가능성이 높은 편. 그러나 두 투수 모두 메이저리그 레벨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한 면이 있는게 사실이다.
선발 : 에인절스의 우위
불펜진
LAA : 코차노비치의 5이닝 5실점 부진 이후 4이닝동안 8실점. 올라오는 투수들이 족족 무너지면서 그야말로 최악의 결과물이 나와 버렸다. 현재의 불펜은 갈수록 신뢰를 하기 힘들어 지는 중.
TOR : 보든 프랜시스의 4.1이닝 4실점 부진 이후 4.2이닝 1실점. 막판 추격을 생각한다면 그 1점이 컸다. 최근 승리조로 나올만한 투수들이 모두 부진하다는 점은 그다지 좋은 소식은 아닐듯. 접전에서 신뢰가 어려울 것이다.
불펜 : 나쁜 부분으로 막상막하
타격
LAA : 원정에서 약한 올슨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1점에 그쳤다. 홈에서 타격감이 계속 춤을 춘다는건 좋지 않은 부분. 9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보너스. 이러니저러니 해도 트라웃이 없는 빈 자리는 크다.
TOR : 바이비와 클라세 상대로 4점. 상대의 실책 덕분이었다고는 하지만 홈런 없이 11타수 4안타의 득점권 성적으로 4점을 올린건 다행이다. 그러나 선취점 찬스에서 나온 주루 미스는 아쉬운 부분. 현재 이 팀은 세밀한 야구에서 아쉬움이 많다.
타격 : 토론토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양 팀 모두 최근의 경기력만 놓고 본다면 최악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리는 팀들이다. 그러나 선발의 차이는 확실히 큰 편. 홈에서 앤더슨의 투구는 믿을수 있고 토론토는 원정 타격이 대단히 좋지 않은 팀이다. 물론 에인절스의 타격은 신뢰가 어렵긴 해도 토론토의 타선을 공략하지 못할 정도는 아니다. 선발에서 앞선 LA 에인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3 에인절스 승리
승1패 : 에인절스 승리
핸디 : 에인절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0 / 5 (0명 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