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MLB 텍사레인 vs 콜로로키
- 조회: 11
- 추천: 0
- 25-05-15 00:48


- 총 게시글 : 640개
- 총 댓글 : 0개
본문
선발 투수
TEX : 패트릭 코빈(2승 2패 3.13)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0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7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한 코빈은 최근 3경기의 투구를 놓고 본다면 전성기급 투구가 나오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 투구가 좋은 편이기 때문에 5~6이닝은 제 역할을 해줄수 있을 것이다.
COL : 안토니오 센자텔라(1승 6패 5.77)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0일 샌디에고와 홈 겨익에서 4.2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센자텔라는 최근 3경기 연속 4실점 이상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원정에서 피안타율이 상당히 높은데 위기 관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야만 할듯.
선발 : 텍사스의 우위
불펜진
TEX : 잭 라이터는 6이닝 2안타 1실점의 투구로 부활을 알렸다. 그리고 이후 3이닝을 불펜이 무실점으로 막아준것도 보너스. 크리스 마틴의 부상 강판 이후 션 암스트롱이 긴급 등판으로 무실점으로 막아준것도 컸다. 그러나 마틴의 부상이 크지 않길 바래야 한다.
COL : 프리랜드는 6이닝 3실점 투구로 그래도 산 위보단 아래가 낫다는걸 보여주었다. 그러나 8회 아그노스가 조쉬 영에게 홈런을 허용한건 경기의 승패를 가르는 한 방이었다. 결정적일때 잠수타는것도 참으로 콜로라도 불펜답다.
불펜 : 텍사스의 우위
타격
TEX : 프리랜드 상대로 3점, 아그노스 상대로 1점. 그리고 이 4점은 모두 조쉬 영의 홈런 2발에서 나왔다. 히어로 1명이 멱살 잡고 하드 캐리 하면 이길수 있다는걸 보여준 경기. 그러나 8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반성이 필요하다.
COL : 잭 라이터 상대로 단 1점. 부진했던 투수를 살려주는것도 콜로라도가 해야 하는 일이다. 특히 장타가 안타 5개중 2루타 1개였다는 점은 현재 이 팀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반등일듯. 브렌턴 도일은 커리어 로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타격 : 텍사스의 우위
승패 분석
현재의 콜로라도는 산 위든 아래든 좌완 공략이 안되는 팀이다. 코빈을 공략한다는건 난이도가 높아도 너무 높은 문제. 게다가 센자텔라는 원정에서 피안타율이 극도로 높은 투수고 선발로서의 역할도 잘 해내지 못하고 있다. 텍사스의 타격이 아쉽긴 해도 센자텔라를 공략하지 못할 정도는 아니고 불펜도 우위를 점유중이다. 전력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2 텍사스 승리
승1패 : 텍사스 승리
핸디 : 텍사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홀
0 / 5 (0명 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