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MLB 미네트윈 vs 샌프자이
- 조회: 22
- 추천: 0
- 25-05-12 00:44


- 총 게시글 : 571개
- 총 댓글 : 0개
본문
선발 투수
MIN : 파블로 로페즈(3승 2패 2.18)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7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안타 11삼진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로페즈는 홈에서 극도로 강한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다. 게다가 낮 경기의 스페셜리스트이기 때문에 호투가 이어질 기대하는건 무리한 기대가 아닐 것이다.
SF : 랜던 루프(2승 3패 4.89)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6일 컵스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루프는 최근 3경기 연속 5이닝 이하 4실점 이상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웹 뒤에 나온다는 점 역시 루프에게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는 중이다.
선발 : 미네소타의 우위
불펜진
MIN : 라이언은 6이닝 2안타 1실점으로 자신의 몫을 다 해냈다 이후 3이닝을 불펜이 무실점으로 막아준것도 보너스. 휴식을 취한 승리조의 위력은 여전히 좋다.
SF : 로건 웹은 7이닝 2실점으로 훌륭히 QS+를 달성해냈다. 남은 1이닝은 로드리게즈가 3삼진 퍼펙트로 마무리. 전날 경기는 철저하게 타자들이 책임을 져야 한다.
불펜 : 샌프란시스코의 미세 우위
타격
MIN :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로건 웹 상대로 터진 트레버 라나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다. 4타수 무안타의 득점권 성적은 상대 투수가 웹임을 고려하면 어쩔수 없는 부분일듯. 최근 트레버 라나의 클러치 능력은 주목해야 한다.
SF : 조 라이언 상대로 터진 엘리엇 라모스의 솔로 홈런 외에 제대로 된 공격도 하지 못했다. 안타수는 단 4개. 득점권에도 갖다두지 못할정도의 부진은 아쉬운 부분. 이정후는 이러다가 OPS 8할도 깨지게 생겼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미네소타의 상승세가 무섭다. 그 뒤엔 확실하게 버텨주는 투수진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이야기. 라이언에게 막힌 샌프란시스코 타선은 이번 경기에서 로페즈 공략 역시 쉽지 않을 것이다. 물론 전날 미네소타 타선이 웹 상대로 고전하긴 했지만 웹 뒤의 루프는 어서오십시요 레벨이다. 선발에서 앞선 미네소타 트윈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4:2 미네소타 승리
승1패 : 미네소타 승리
핸디 : 샌프란시스코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0 / 5 (0명 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